박보검 x 수지,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꿈의 캐스팅이라고 불리는 김태용 감독의 영화 '원더랜드'가 6월 5일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
원더랜드의 줄거리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탕웨이를 비롯, 수지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또한 '가족의 탄생', '만추' 작품을 선보이며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김태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김태용 감독의 네 번째 장편 연출영화이자 만추 이후 9년만에 연출하는 상업영화 작품이고요. 이 작품을 끝으로 배우 박보검은 군입대 하였으며, 배우 공유도 특별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23일 공개된 영화 원더랜드의 티저 예고편에서는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누구나 마주해야만 하는 영원한 이별의 순간, 일상의 모든 빅데이터를 통해 세상을 떠난 사람을 구현해내는 '원더랜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김태용 감독님의 만추를 너무 감명깊게 봐서 '원더랜드' 도 따뜻한 감성의 영화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군다나 이 배우들을 한 작품에서 볼 수 있다니, 매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출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이미지, 영상 캡쳐
댓글